[브릿지경제]동안성형 실리프팅을 위한 성형외과 선택의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미성형외과 작성일18-01-03 10:27 조회1,171회 댓글0건

본문

어려보이는 외모가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어가는 요즘 동안외모는 미용에서 핵심 키워드이다. 더 젊고 아름다워 보이기 위한 노력을 하는 분들이 많다. 꾸준한 다이어트와 체중관리와 함께 미용시술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많은 분들이 원하는 얼굴형 중 하나가 바로 브이라인 이다. 턱라인이 갸름하면 어려보이고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어 이런 형태를 선호한다. 올바른 리프팅 시술을 위한 성형외과의 선택에 재해 포항 포미성형외과에서 성형외과전문의 김도엽원장과 실리프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봤다.

Q. 리프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실리프팅이란?
A. 리프팅은 수술적인 방법과 함게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 또 실을 이용한 방법등 다양한 방법의 적용을 통해 얼굴라인의 개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수술과 시술의 중간단계로도 볼 수 있는 최소침습시술이 트랜드이다. 그래서일까? 리프팅은 수술보다 실리프팅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다 비교적 회복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기 때문이다. 리프팅은 동안성형의 일종인데, 단순히 동안성형이라 하면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최근에는 노안을 개선하기 위한 20~30대의 리프팅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Q. 20~30대가 관심이 있는 동안성형은 어떤 방법이 있나?
A. 많은 동안성형법 중에서도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다. 피부에 의료용 실을 삽입하여 처진 피부를 당겨올리는 시술법이다. 얼굴선을 탄력있게 하고, 노안의 원인인 팔자주름이나 처진 볼살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안면윤곽술이나 양악 등의 방법에 비해 부담이 적고 얼굴 윤곽라인의 처짐 현상도 개선되기 때문에 20대 30대들의 문의 가 많은 것 중 하나이다. 

Q. 실 리프팅은 얼굴에서 어디에 적용가능한지? 효과는?
A. 실리프팅은 의료용 실을 피부에 넣고, 직접적으로 당겨 올려 리프팅의 효과를 내는 시술법이다. 직접적으로 조직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레이저 시술에 비해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실 리프팅은 크게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로 구별한다. 녹는 실은 처진 볼이나 팔자주름 등의 부위에 사용한다. 녹지 않는 실은 비교적 강도가 높은 편이다. 그래서 늘어진 턱선과 같이 무게감이 있는 리프팅이 필요한 경우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리프팅과 함께 콘이나 다른 성분을 함께 피부내로 넣어 볼륨효과까지도 노릴 수 있는 제품들도 있다. 

Q. 실 리프팅을 위한 성형외과 선택 시 유의할 점은?
A. 실리프팅은 절개나 박리 없이 진행하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이 적아 가볍게 여기는 분들이 있다. 하지만 이는 피부의 탄력과 처짐의 정도 그리고 주름과 지방의 상태를 충분히 살펴보고 이를 명확히 판단할 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의 진단에 따라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또 충분한 안전장비와 의료진이 있는 포항성형외과 선택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풍부한 경력의 성형외과전문의가 있는 성형외과에서 실리프팅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최은석 기자  kd9494@viva100.com

기사원문보기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